아침밥 대신 약콩두유를 구매하다

 

두유 많이들 드시죠?

바쁜 일상을 살다보니

아침식사를 거르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죠.

아침 대신 먹는 것이 두유를 먹었었는데

원래는 마트에서 저렴한걸로 사먹었어요

달달한 까만콩 두유를 먹다가

소셜커머스에서 큰 맘먹고 구매한 약콩두유!!

택배가 왔습니다 박스는 위 사진처럼 생겼네요

개봉해볼까요?

 

 

박스 열어보니 이렇게 생긴것들이 들어있어요.

이쯤되면 약콩두유가 무었일까 궁금해집니다.

약콩두유는 서울대 기술지주자회사에서 개발한

몸에 좋은 두유에요.

콩을 통째로 갈은 두유에

약콩을 첨가하고 해조분말을 더해

콩에 부족한 칼슘도 보강하였다고 합니다.

설탕과 과당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단맛은 전혀 없습니다.

맛은 연세두유랑 비슷한 맛이고

맛있기 보다는

음....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그런 맛입니다.

 

콩은 식이섬유소가 많아 포만감을 주어

비만인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인데요

여기서 쥐눈이콩에 대해 알아볼께요

쥐눈이콩은 검은콩이랑 유사하지만

크기가 많이 작고 동양에서

오래전부터 이용되어 왔어요

효능으로는 성인병예방과 어린이 성장촉진

한방에서는 항암효과, 당뇨, 고지혈증

신장질환을 다스리며 어린이 성장 및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두유이네요.

 

 

내용물을 따라보았아요~

연갈색으로 실제로보면

초코우유에 흰우유 살짝 섞은 색이에요

단맛나는 두유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실 맛입니다.

아침도 잘 못챙겨먹는 바쁜 현대인들

몸생각해서 좋은거 먹어야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