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핑크 물티슈 베베숲과 비교

아기물티슈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하다

이번에는

베이비페어가서 앙블랑 아기물티슈를 구매했어요

원래는 베베숲을 썼었는데

키즈카페 놀러다니다 보니

앙블랑 블랙 물티슈를

세팅해놨더라구요

앙블랑부스에서 제품 종류별로

테스트용을 깔아놨길래 구경했어요

종류가 엄청 많아서 무엇을 구매할까 하다가

블랙과 핑크가 잘나간다길래

핑크로 결정했어요

블랙은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

 



 

앙블랑 핑크 캡형이에요

72매 들어있구요 포장지도 괜찮네요

10팩 단위로 주문받길래

10팩만 주문했어요

몇일뒤 집에 택배로 옵니다

 

물티슈를 뽑아봤을때 모습입니다

폰으로 찍어 잘 안보입니다 ㅠ

 



베베숲과 앙블랑 비교모습

크기는 베베숲이 더 큽니다

엠보싱도 들어있구요

앙블랑도 높은 등급으로 갈수록

두께도 두꺼워지고 엠보싱도 있어요

저는 보급형으로 구매해서

엠보싱이 희미하게 있어요

앙블랑 물티슈도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발진도 없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