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부터 1년넘게 먹인 엘빈즈 아기이유식 후기


출산을 하고 5개월쯤 되었을때

주변의 다른 엄마들이

이제 슬슬 이유식을 시작해야한다고 했어요

'자기는 언제부터 했네'

'난 몇개월부터 했다' 그런말들 듣다보니

처음에는 별생각이 없다가

나도 이제 슬슬 이유식 해봐야하나?

싶었어요

 

 


우리 아들은 분유를 먹였기에

'분유먹는 아기들은 더 일찍 시작한다더라'

하는 카더라 통신에

이유식을 시작했지요

처음에는 정말 정성이었어요

마트에서 초기 이유식용

유기농 쌀 미음가루를 사다가

만들어 먹이고

신선한 한우도 사서 갈아서 끓여넣고

야채들도 하나씩 추가하고

정성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문제는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비용이 엄청 들어가는거에요

만들어서 먹이면 더 저렴하고

경제적일꺼 같지만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요 ㅠㅜ

야채들도 손가락 한마디 정도만 필요한데

마트에서는 2~3개씩 묶어서 팔고

시장에서는 한 바구니씩 파니

냉장고에서 썩어 들어가요 ㅠㅜ

그래서 여기저기 수소문 하다가

알게된 엘빈즈

베이비페어가서 주문했어요

 

 

 

1단계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4단계를 먹고 있지요

 

 

택배온 모습입니다~

스티로폼 상자로 택배옴

 



 

스티로폼 상자를 열어보면

드라이 아이스는 녹아서 없어졌고

아이스팩 2팩이랑

이유식들이 들어있어요

 

상자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다 꺼낸모습~

지금은 4단계랑 7단계 섞어서 먹이고 있어요

7단계는 국이랑 머 반찬류들입니다

주문은 위메프나 쿠팡같은데서

상품번호 보고

매니저인가? 하는 사람한테

문자로 주문하면은

집으로 배송오는 시스템이에요

유통기한은 30일이구요

냉장보관 가능해요

 

아기들 먹는 이유식이라 그런지

간이 안되어있어요

먹어보면 맛은 없어요

 

지금은 맞벌이부부라

아빠인 제가 밥만들고 반찬만들고

해먹이기가 힘들어서

엘빈즈 밥을 먹여요

밥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편하기도 하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