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능 개선 정력향상에 효과적인 음식

 

정력강화를 위해 레시틴이나 아르기닌을 섭취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년의 남성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젊은 30대에서도 발기부전이 많이 나타나고 있죠. 원활한 성생활과 성기능 향상을 위해서는 발기의 강직도와 지속력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약품과 보조식품은 시중에 많이 출시되어 있지만, 워낙에 광고성도 많고 효과에 대한 신뢰도도 없으니 구매가 망설여지기는 합니다. 오늘은 음식 중에서 천연비아그라라 불리는 음식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력향상에 효과적인 음식

 

1. 생강

 

아라비안나이트에서 '신이 주신 정력제'로 표기될 정도로 성욕촉진에 좋은 생강은 항산화성분인 베타카로틴과 아연, 마그네슘, 철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정자의 개체수와 운동성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2. 전복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우는 전복은 베타카로틴, 미네랄, 타우린, 아르기닌이 풍부하여 노화의 진행속도를 늦춰주고, 스테미너 향상과 정자의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아르기닌이란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20가지의 아미노산 중 하나로써, 혈관확장에 필요한 일산화질소를 만들고, 동맥의 혈액흐름을 개선시켜, 음경의 혈관 확장을 도와 발기력을 강화 시켜줍니다.

 

3.

 

많은분들이 알고계시듯 대표적인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굴.  굴은 아연, 타우린, 아르기닌, 인, 요오드, 미네랄이 풍부하여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정자 생성과 혈액순환, 활력 증진, 성욕 증가 등에 효과적이므로 성에너지를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4.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 마카다미아 등의 견과류는 베타시토스테롤과 오메가3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혈전을 분해하고 혈행을 개선시키는 역할을 하여 발기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5. 아사이베리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뽑힌 아사이베리는 아마존 원주민들 사이에서 '생명의 열매'라 불리우는 천연 비아그라 중 하나입니다. 아사이베리에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을 비롯하여 안토시아닌, 알파토코페롤, 섬유질, 글루코사민, 퀴닌산, 세로토닌, 아미노산, 오메가3,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예방은 물론, 심혈관에 좋은 작용을 하고 동맥경화 예방과 더불어 성적능력을 획기적으로 높인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