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솜이 특가 기저귀 구매후기

우리 아기 기저귀값 은근히 많이 나가죠?

하루에도 기저귀를 몇개나 쓰는지

오줌눠서 기저귀 갈고나면

바로 응아하고

엇박자를 타는 배변에 

비싼 네이처메이드만 쓰다가

이마트랑 홈플러스

조용조용하고 소문안나는

원플러스원 행사

뒤늦게

끝나고 나서 알아버려서 못샀어요ㅠ

요번에 위메프에 보솜이 기저귀

특가 떴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4팩세트짜리입니다

물티슈도 2개 샘플로 줘요 기분좋게^^

2세트 구매했네요

밴드형이랑 팬티랑

 

위메프에서 구매했구요

상품 판매캡쳐 ㅋㅋ

 

상품옆에 보시면

할인쿠폰 버튼 누르는데 있어요

그 버튼 누르시면

적용가능한 쿠폰이 나와요

저는 원더배송 스타쿠폰

15%할인 쿠폰썻어요

 





캡쳐가 살짝 짤렸네요 ㅠㅜ

4팩짜리 한 세트에 32,900원인데

15%할인하면 27,965원

총수량 144개를 나눠주니

기저귀 한개당 194원이 나오네요

 

보솜이도 쓸만하긴 하군요

네이처메이드 보다는

부드러움이 덜해요

약간 빳빳한 느낌이 있어요

코팅이 하나 더 된 느낌?

하지만 가성비는 좋은듯

부담없이 쓴답니다

아직은 기저귀발진 없네요

다음번에는 군을 구매해볼까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