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절대동안으로 만드는데 도움되는 음식 5가지


요즘 절대 동안이 인기인만큼 피부미용에 다들 관심이 많습니다. 목주름이 진짜 나이주름이라고들 하죠.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나이가 들어보이고, 목주름부터 팔자주름, 눈가주름, 이마주름은 늘어가고, 내가 늙는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힘들어 지기도 합니다. 거울앞에 서는 것이 용기가 나지 않고는 하죠. 뱀파이어, 동안얼굴 등 젊게 사시는 분들도 많은데, 왜 난 노화가 빠른걸까? 오늘은 노화를 억제하고 예방하며,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음식을 알아볼까요?

 


 

1 .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블루베리와 아사이베리는 대표적인 항산화식품입니다.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여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면서, 피부세포 재생력을 높여 노화를 예방하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이밖에도 혈관질환과 연골,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딸기와 같은 베리류는 우리몸에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2.  녹차

 

녹차에는 폴리페놀과 그 일종인 카테킨이 풍부하여 활성산소제거와 피부세포를 손상시키는 독소 및 노폐물배출을 촉진시키고 주름개선효과, 주근깨, 미백에도 효과적입니다. 이밖에도 체내지방축적을 억제하고 분해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좋으며, 두뇌활동향상, 스트레스 해소 등에도 효과적이어서 여성들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3.  흑마늘

 

흑마늘에 풍부히 들어있는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과 유황성분이 피부세포의 노화를 최대한 늦추고, 재생력을 도와주고, 주름개선에 효과적이어서 노화를 방지하는 대표적인 식품으로 불리웁니다. 이외에도 정액생성에 도움을 주고 정력 및 전립선질환, 생식기능향상에 상당히 효과가 있어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있는 식품입니다.

 

 

4.  브로콜리

 

세계10대 슈퍼푸드에 속하는 브로콜리에는 베타카로틴, 미네랄, 비타민A와 C, 식이섬유, 인돌 등이 풍부하여 활성산소제거와 피부세포의 저항력을 강화시켜주고, 노화방지와 잡티제거, 피부진정 및 수분보충 역할을 합니다. 이외에도 체내염증수치를 정상화시키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등 우리 몸에 이로운 역할을 많이 하는 식품입니다.

 

 

5.  연어

 

다크서클의 대명사 연어는 EPA, DHA, 오메가3, 비타민A, B, D, E 등이 풍부하여 뇌건강과 더불어 피부에도 아주 좋습니다. 피부세포 재생능력 향상, 주름개선, 염증억제, 다크서클,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고 가꿔줌은 물론 노화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특히, 뇌와 피부의 노화 모두 도움이 되니 젊게 사시는 분들의 필수식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